반응형







임신 30주차 임산부로서 아쉬운 점이 있다면,

요즘 나오는 영화들은 어쩜 다 그렇게 치고박고 싸우는지,

태교로 볼만한게 없어요~

어린이영화라도 볼라고하면 또 오전에만 상영하는데...

몸도 무겁고 잠이 쏟아지다못해 가끔은 하루에 스무시간도 자는 임산부는

맨날 집에서 유료결제해서 보다가

어쩌다가 코믹영화가 나와서 남편 손 잡고 보러갔답니다~^^


영화   电影   diàn yǐng   떈잉

영화관   电影院   diàn yǐng yuàn   떈잉왠





사실 제 취향은 아니고, 99% 남편취향인 영화에요^^

배우 이선균의 매력이야 뭐 두말하면 입아프지만

안재홍의 매력과 똘끼때문에 진짜 웃다가 배아파죽는줄ㅋㅋㅋ

영화관에서 다들 피식피식 웃는데

저희 앞자리에 앉은 아주머니(?)는 너무 대놓고 껄껄껄 한참을 웃으셔서...;;;이것 참 뭐라할수도 없고ㅎㅎ

 

배우   演员   yǎn yuán   얜왠

매력   魅力   mèi lì   메이리





저희는 사실 마블이 아니면 영화관에가서 돈을 안써요~

영화티켓값이 좀 비싸야지 말이져,,,

그래서 한달에 두번씩 유플러스멤버쉽에서 주는 공짜영화티켓 두장을 최대한 활용해서 데이트하려구요ㅎㅎㅎ







충북대 롯데시네마 1층에 있는 맘스터치~

사진이 꼭 감취를 콜라에 찍어먹을것처럼 나왔네요;;;



여름에 임산부가 영화관 방문시에 꼭 기억해주셔야할 부분이 있더라구요~

좌석은 가능한 통로쪽으로 예약해주세요^^

영화시간 2시간중에 화장실에 가고싶을 확률이 높으므로ㅠㅠ저는 통로쪽으로 예약안해서 죄송합니다만 두세번정도^^;;;

그리고 얇은 가디건이나 숄을 꼭 챙겨야해요~

영화관 에어컨이 또 만만치 않죠징ㅎㅎㅎ


에어컨   空调   kōng tiáo   쿵 탸우











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