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
안녕하세요~

중국어강사이자 육아주부 이호맘입니다 :)


정말 오래간만에 콘텍트렌즈라는걸 사보았어요~

저는 렌즈 관리를 잘 못해서

1회용이 편하더라구요~

늘 아큐브 모이스트나 트루아이만 사용했는데,

어제 마트에 반찬사러 간김에

마트내에 있는 안경점에 들렀더니

아큐브에서 신제품으로 

오아시스가 출시되었더라구요~ 



1회용      一次性   yí cì xìng      이 츠 씽

콘텍트렌즈      隐形眼镜   yǐn xíng yǎn jing      인 씽 얜 찡

안경점      眼镜店   yǎn jìng diàn      얜 찡 떈   



저는 왼쪽눈에 

눈물샘이 살짝 막혀서 눈물이 자꾸 나는

결막염이 조금 있어서

모이스트나 트루아이를 끼면

늘 한쪽 렌즈가 눈물때문에 파랗게 편했었는데

어제 껴본 이 제품 아큐브 오아시스는

전혀 그런 현상이 없었어요^^



착용하고 두시간 넘게

컴퓨터 모니터를 노려보면서 라이브 방송했는데

눈이 뻑뻑해서 자꾸 깜빡이게 되거나 

그런것도 전혀 없었구요^^

확실히 기존에 트루아이나 모이스트보다

신제품으로 출시된 오아시스가 좋은거같아요^^



시력      视力   shì lì      쓸 리

검사      检查   jiǎn chá      쨴 츨아



저는 전에 1.75 나 2.00 을 꼈었어요~

그래서 한동안 렌즈를 안꼈기때문에

시력이 좋아졌을줄 알았는데

렌즈 사기전에 간단한 검사를 받았더니

2.25는 껴야 한대요ㅠㅠ

정말 출산이라는게 

여자에게서 많은것을 빼앗아가네요;;;

이또한 탈모처럼

언젠간 회복되겠죠 ㅠㅠㅎㅎㅎㅎㅎㅎ

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