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
안녕하세요~

중국어강사이자 육아주부 이호맘입니다^^

어제부터 저는

카카오 TV와 유튜브 스트리밍에서

라이브 방송으로 중국어 강의를 시작했어요~



비록 첫 강의는 중국어 진도가 아니라

가볍게 중국이나 중국어, 그리고 중국문화에 관한

다양한 설명과 수다를 나눌 목적으로 시작했지만

왠지 시작전부터 굉장히 긴장되더라구요~

지금까지 오랜 시간동안

중국어 통역+번역+강의+과외를 해왔는데

안방에 앉아서 모니터를 보면서 하는 강의가

뭐가 그렇게 긴장됐는지 참 ㅎㅎㅎ

그래서 간만에 

입욕으로라도 긴장을 풀어보자 라는 마음으로

LUSH 러쉬 크리미 캔디 버블바를 꺼냈어요^^


거품      泡沫   pào mò      파우 뭐

입욕제      入浴剂   rù yù jì      루 위 찌



러쉬 버블바 거품 입욕볼은

하나당 가장 낮은 가격도 사악해서

여행가서가 아니면 

사실 맘먹고 사용하기가 쉽지 않아요^^;;



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 

그 유명한 슈렉팩도 사용해보고싶은데

가격 좀 어떻게 안될까요

ㅠㅠ

 


(저희집이 오래된 전세집이라

욕조가 좀 누리끼리해요;;;;;;)


아까워서 먼저 반개를 풀어보았을때^^


욕조      浴缸   yù gāng      위 깡



그리고 한개를 풀었을때에요^^

입욕 할 정도로 물을 다 받았을때는

거품이 정말 엄청났어요 ㅎㅎㅎ



저는 임신전에 

겨울만 되면 수족냉증을 심하게 겪었는데

올해는 출산을 하고 

몸상태가 회복이 덜 되어서 그런지

며칠전에 찬바람이 쌩 불자마자 손발이 차갑더라구요~

그런데 어제 뜨끈한 물에 입욕하고 나니까

오늘은 정말 아침일찍 눈도 떠지고 너무 좋아요 ♡

수족냉증이 있는 사람들은

몸을 완전히 담그는 입욕보단

반식욕이 좋다고 하는데

저는 몸을 완전히 담그고 

목부터 얼굴까지만 쏙 내밀고 있는데 좋아서

그냥 그렇게 해요 ㅋㅋㅋ

뜨거운 물속에서 10분을 노닥거리면

11분쯤부터 얼굴에 땀이 쫙 나는데

정말 몸속에 노폐물이 다 배출되면서

혈액순환되는 느낌이에요~!

혈액      血液   xuè yè     쒜 예

순환      循环   xún huán      쒼 환


여러분도 긴장되거나,

아니면 이 건조하고 쌀쌀한 환절기에

입욕으로 피부와 건강을 관리해보세요 ♡

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