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
안녕하세요~중국어강사 이호맘입니다 :)

오늘 아까 엘지 유플러스 포켓 빔 프로젝터 리뷰를 했었죠,

이번에 엘지에서 프로모션으로

엘지 포켓 빔을 구입하면

사은품으로

inkel 인켈 블루투스 스피커 EXM-30 를 주더라구요~


사은품      赠品   zèng pǐn      쩡 핀

블루투스         lán yá      란 야

스피커      音响   yīn xiǎng      인 썅



중국어학원에서 강의할때

잠자리 머리같기도 하고 밥솥 같기도 한 

CD 플레이어도 인켈을 사용했는데

inkel 이 스피커쪽에선 역사가 참 깊은거 같아요~



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두 종류가 있어서

저는 내심 블랙이 오길 바랬어요~

사진만으로 봤을때

블랙은 위아래 중간 테두리같은곳이 레드라서

남편은 촌스럽다고 했고

저도 그 생각을 안한건 아니지만

신기하게 각진 디자인이 약간 마블느낌? 이기도 하고ㅎㅎ

전에 사용하던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도 화이트였는데

때가 타서 오래는 못쓰겠더라구요ㅠㅠ

 근데 암튼 남편 소원대로 

화이트가 왔네요~;;;


디자인      设计   shè jì      쓸어 찌



음질      音质   yīn zhì      인 쯜


음질은 쏘쏘해요~

(포켓빔의 자체스피커보다는 당연히 b^^d)

인켈의 역사가 깊은건 알겠는데,

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에 큰 기대를 건적은 없기 때문에 ㅎ

그래도 가격적인 면에서,

33만원대의 포켓빔에 5만원대의 스피커 사은품이면

배부른소리죠ㅎㅎㅎ



포켓 빔과 블루투스로 연결했을때 

소리가 자꾸 끊긴다는 포스팅을 본적이 있어서

저희도 그렇게 해봤더니 역시나~였어요~;;;

저는 기기 연결 이런쪽에선 문외한인데

럭키하게도 남편이 컴공출신이라

하이마트가서 무슨 선을 사다가 연결하고 블라블라 하면 된다네요~

"뭐라고?어떻게?" 물어보기도 귀찮고

"응 그래~자기만 믿어 ♡"

ㅋㅋㅋㅋㅋㅋ

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