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
안녕하세요~중국어강사 이호맘입니다 :)

저희부부는 애견산책동호회에서 만나다보니

신혼집에 강아지만 세마리나 있어요~

강아지들만 데리고 살때는 

힘들어도 매일매일 집청소를 했었는데

요즘은 아기가 태어나고 거의 안방에서 생활하다보니

거실에 있는 강아지들한테 사료나 간식을 잘 챙겨주긴 하지만

거실 청소를 많이 신경쓰지 못했답니다ㅠㅠ

예전에는 

"강아지 키우는 집인데 냄새가 정말 안나네요~"

이런말 많이 들었는데,

요즘은 자주 오는 과외학생한테

"냄새나지?"하고 물어보면

차마 대답은 못하고 생글생글 웃기만하더라구요ㅋㅋㅋ



저희집이 아주 오래된 연립이라서,

바퀴벌레가 출몰했었어요~

처음 세스코 바퀴벌레 퇴치 관리를 받는 날,

직원분께서 세스코 에어제닉 공간항균기도 있다고 

팜플렛을 주시더라구요~

세스코 정기관리를 받으면

에어제닉은 월 7,7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셔서,

바로 같이 계약했어요ㅎㅎㅎ


공간      空间   kōng jiān      쿵 쨴

항균      抗菌   kàng jūn      캉 쮠



서서 사진찍는 내 다리에 

애교떨면서 매달리는 

우리집 포메 가을이 ♡



저 왼쪽 상단의 구멍에서

시간설정에 따라 칙~하고 분사되는 구조에요^^


사실은 정말로 큰기대를 안했어요~

그저 향이 강아지냄새와 섞여서 

더 이상한 냄새로 거실이 가득차지만 않기를 바랬을뿐...

이왕 비싸지도 않은거

없는것보단 있는게 낫겠지...

라는 마음으로 설치했는데,

결론은,

아 정말 세스코는 작은것도 대충 만들지 않네요 ㅎㅎㅎ

반나절만에 강아지냄새는 싹 다 없어지고

상큼하고 달달한 복숭아향이 거실 가득이였어요! ♡

설치한지 며칠 지났는데,

여전히 아침에 거실로 나갈때마다 향기가 좋아요~


향기      香气   xiāng qì      썅 치



세스코 정기서비스를 4개월에 한번씩 받으므로

(4개월 되기전에 바퀴가 보이면 

언제든지 방문해서 무료로 퇴치서비스를 다시 해주신대요~)

에어제닉도 4개월에 한번씩 오실때마다

건전지와 향을 교체해주신대요~



벽걸이를 할까 싶었는데

깔끔한 블랙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

그냥 저렇게 티비앞에 놨어요ㅎㅎ

늘 관리해주는것이므로

언제 건전지가 다 닳을지 걱정할 필요도 없고

향을 직접 교체할 필요도 없고 너무 좋아요!

세스코 에어제닉의 향기는 종류가 아주 다양하고

또 지금도 계속 다른 향을 개발중이래요~

저는 시향은 하지 않고

처음에 가장 인기있는 향으로 먼저 가지고와주신다고하셔서

믿고 맡겼어요^^

그랬더니 정말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~

4개월 후에는

지금의 향에 익숙해서 향기를 못느낄수도 있으므로

오실때마다 다른 향으로 교체해주신대요^^

정말 향기도 서비스도 성능도 

최고 대만족이에요! ♡


종류      种类   zhǒng lèi      쯜웅 레이

개발      开发   kāi fā      카이 파



우리집 포메 가을이랑 푸들 밤비에요^^

사실 이거 설치하기전에

사회적으로 옥시사건이 있었어서

없지않아 걱정했었거든요,,,

그래서 더 시중의 저렴한 스트레이 방향제보다도

세스코를 선택했어요^^

강력 추천해요~♡

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