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
안녕하세요~

중국어강사이자 육아초보 이호맘입니다 :)

조리원 퇴원한지가 엊그제 같은데,

저는 벌써 우리 호 백일잔치 준비를 하고 있고,

2.16kg로 작게 태어났던 우리 호가

기저귀도 마침내 2단계로 갈아타고,

맛난 분유 쫍쫍 빨아먹는 젖병 젖꼭지도

2단계로 바꿀때가 되었어요 ♡



육아가 힘들다힘들다 느끼면서도

시간은 참 빨리 흘러가네요~

그래서 나중엔 다들

조금 천천히 컸으면 좋겠어~

라고들 하시나봐요 ㅎㅎ


젖병      奶瓶   nǎi píng      나이 핑

젖꼭지      奶嘴   nǎi zuǐ      나이 쭈

바꾸기      换   huàn      환



꾸준히 사용하고 있는

Umee 유미 젖병 젖꼭지 2단계 제품이에요~

얼마전에 유미 젖병 장단점 포스팅에서

이 젖병은 다 좋은데

공기순환을 돕는 고무밴딩부분이 고정적이지않아서

그게 단점이라고 했지만,

결국 그게 또 장점이기도 하므로,

더이상 다른 젖병을 알아보지않고 쭉 쓰기로 했어요~



유미 젖병 젖꼭지는 사실 0단계도 있어요~

그건 0~1개월 전용인데,

아마 그 시기는 입원실과 조리원에 있을 시기라서

따로 구입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듯해요^^;

저는 1단계를 두개 구입해서 쓰다가,

젖병 두개를 더 사는 김에,

젖병이 총 4개가 되었고,

그래서 유미 2단계 젖꼭지도 4개 구입했어요^^



왼쪽이 1단계, 오른쪽이 2단계 입니다^^

사실 밑에 원형 둘레는 비슷한데

위에 쫍쫍 무는 꼭지부분이

확실하게 2단계가 더 커요~



크기      大小   dà xiǎo      따 쌰우

비교      比较   bǐ jiào      삐 쨔우



다른 젖병 브랜드는

꼭지 상단에 점 같은 구멍도 더 있던데,

유미 젖병 젖꼭지는

1단계랑 2단계가 똑같이 구멍이 하나씩이네요~


무엇보다 Umee 는 배앓이방지로 유명하고,

또 외출시에 나름 유용한 웜커버까지 있어서,

우리 호는 앞으로 쭉 단계를 올라가면서도 

유미젖병을 사용할거같아요^^

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